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 |
- 클라우드 프론티어 사무국
02-330-0152 E-mail : jwon.ku@zdnet.co.kr
02-330-0152 E-mail : jwon.ku@zdnet.co.kr
A. |
사전등록은 행사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등록하는 것이며,사전등록을 하지 못하신 분들도 당일 현장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. 단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등록이 마감될 경우를 대비하여 사전등록을 하실 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. |
A. |
참가확인증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발급됩니다. 미처 발급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,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사무국 jwon.ku@zdnet.co.kr Tel. 02-330-0152 |
A. |
참석인원수는 동일하나 참석자가 바뀔 경우 ‘ 신청내역보기 -> 정보수정하기 ’에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단, 참석인원수가 변경되는 경우는 문의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특히, 카드 결제 자는 반드시 문의메일을
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결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존 등록 내용을 취소한 후 재 등록해야 합니다. - 문의 메일: jwon.ku@zdnet.co.kr |
A. |
행사사무국으로 연락 주시면, 등록 확인 메일을 다시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- 사무국 : jwon.ku@zdnet.co.kr Tel.02-330-0152 |
A. |
행사당일 현장에서 주차권이 지급됩니다. |
A. |
행사장 도착하신 순서대로 900분께 호텔도시락이 제공되며, Break time에 음료를 제공해 드립니다. |
A. |
네. 등록하신 분의 명함을 지참하시고,대리 참석하셔도 무방합니다. |
A. |
에러메세지 화면을 그대로 캡쳐하신 후, jwon.ku@zdnet.co.kr로 보내 주시면 빠른 시일 안에 연락 드리도록
하겠습니다.메일 제목은 [온라인 등록 에러]로 기재 부탁 드립니다. |
A. |
기존의 정보와 정정된 정보를 등록번호/이름과 함께 다음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- 문의 메일: jwon.ku@zdnet.co.kr |
A. |
클라우드 프론티어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사무국 jwon.ku@zdnet.co.krTel. 02-330-0152 |